2025. 2. 24. 05:24ㆍBeautiful People
세계 최초로 생존한 일곱 쌍둥이가 이제 어른이 되었습니다 | AutoGuide
세계 최초로 생존한 일곱 쌍둥이가 이제 어른이 되었습니다
일곱 형제 자매의 독특한 인생 이야기와 가족이 오늘날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news.autoguide.com
아기들의 첫 사진을 찍기위해 기다리다
당시 바비와 케니가 산부인과 의사의 권고로 적어도 출산 예정일보다 9주일 앞당겨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으나, 뉴스 채널들은 이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뉴스 채널들이 드디어 아이들이 태어나는 장소가 데모인스에 로와 메소디스트 병원 센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들은 새로 태어난 아이들의 첫 사진을 찍기 위해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관찰 아래 여분의 시간을 보내다
병원의 의사들은 아기들과 엄마가 퇴원하기 전에 건강한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따라서, 바비와 그녀의 7명의 아기들은 출산 후 3개월하고 10일을 병원에서 더 보내야 했습니다.
부부와 아기들이 퇴원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촬영기사와 기자들은 일곱 쌍둥이의 촬영을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맥커히 부부가 집으로 향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미소와 함성, 심지어 몇몇은 눈물까지 흘렸습니다.
경찰 보호를 받다
경찰은 가정 앞에 경비대를 설치해 부부가 어떠한 문제도 없이 집에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아기들은 먼저 부부의 옛 집으로 데려와졌지만 곧 새 집으로 이사할 예정이었습니다.
흥분되는 시간들
한편, 부부는 기존의 집에서 7명의 아기들을 돌보면서 새로운 집이 준비되기를 기다렸습니다. 새로운 집이 마련되자 행사가 열렸고, 부부는 새로운 집의 열쇠를 전달받았습니다.
이 행사에는 클라크 컴퍼니의 회장인 로이드 클라크가 참여했습니다. 그는 부부에게 집 차고 열쇠를 건네 주었습니다. 이 부부에게는 새 집으로 들어가면서 큰 설렘이 있었습니다.
전국적인 미디어 관심 받기
처음에는 이 부부는 오직 지역 언론만이 자신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는 줄 알았지만, 그들은 그들의 놀라운 일곱 쌍둥이가 몇몇 대형 잡지들의 관심을 끌고 있었음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1997년 12월 (일곱 쌍둥이가 태어나고 한달 후), 바비와 케니는 타임지의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완전한 인터뷰
뉴스 매거진 이후, ABC 뉴스 프라임타임은 가족과 완전한 인터뷰와 뉴스 기사를 위해 가족들에게 모든 접근 권한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보도는 기존에 이미 쓰여진 기사들을 재구성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ABC뉴스 프라임타임의 인터뷰는 다른 측면도 다루었습니다.
비판도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뉴스 보도가 긍정적이었지만, 일부 부정적인 보도도 있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가족이 너무 많은 아이를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무책임하다고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다는 이유로 가족을 비난하기도 했는데, 그 중에는 아이들을 낳음으로써 발생하는 쓰레기 양이 환경 파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주장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들 부부에게는 그런 것들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아기들로 인해 행복하며 축복받았다고 느꼈습니다.
사생활을 지키려 노력하다
일곱 쌍둥이에 대한 흥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라앉자, 맥커히 부부는 여덟 아이를 키우는 일에 전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들은 다섯 쌍둥이를 낳은 디온 가족으로부터 유용한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족 생활을 가능한 한 비공개로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디온 가족의 조언을 따르되 하나의 예외를 두었습니다; 그들은 매년 일곱 쌍둥이의 생일에 공개적으로 출연할 것이었습니다.
다섯 쌍둥이로부터의 조언
디온네 다섯 쌍둥이는 1934년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엘지레 디온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아기들을 키우는 방식에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아이들에 대한 언론의 집중 보도가 많았고, 언론은 심지어 그들을 서커스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성인이 된 다섯 쌍둥이들은 케니와 바비 부부에게 자녀의 생활을 가능한 한 비공개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는 조언을 했습니다.
많은 작업을 관리하기
심지어 단 한 명의 아이도 많은 혼란과 노동을 증가시킬 수 있는데; 이 부부는 혼란 속에서 8명의 아이들의 더러운 옷을 다루어야 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많은 일이었습니다. 맥커히 부부는 일주일에 평균 17번의 빨래를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개인 정보를 최대한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들 스스로 집안일을 해결 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운 좋게도, 2개의 세탁기와 2개의 건조기가 있어서 많은 양의 세탁물 처리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략의 필요성
7명의 자라나는 아기들 속에서, 빨래를 많이 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한 일입니다. 그러나 다른 비용들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하루에 평균 52개의 기저귀와 42병의 우유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예상한대로, 이 커플은 하루에 많은 돈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비와 케니는 그들의 큰 가족을 관리하고 비용을 조종하고자 전략을 세우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분유를 선택하지 않음
바비가 자신의 아이들에게 분유를 주는 것도 이해가 갔겠지만, 그녀는 3개월 동안 유축한 젖으로 아이들을 먹이기로 결정했습니다.
7명의 아기들을 위해, 일주일간 유축 모유 양은 4~5 갤런 정도가 필요했습니다.
모든 것이 시간이 걸렸다
일곱 쌍둥이와 함께, 그들을 먹이는 것에서부터 기저귀를 가는 것까지 모든 것들이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 예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서, 변기 사용 훈련은 꽤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었습니다.
그들은 첫째 딸 미카일라를 4일 내로 변기 사용 훈련을 시킬 수 있었지만, 일곱 쌍둥이들과는 그렇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들을 완전히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축복과도 같았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데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데, 매커히가의 경우 8명의 아이를 키워야 했습니다. 그래서, 자원봉사자들이 그 가족을 돕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이 가족은 집안에서 일상적인 업무들을 도와줄 자원봉사자 약 70명 정도가 필요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기저귀 교체, 아기 식사 및 적절한 돌봄을 위해 8~9명이 도와주고 있다는 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모두가 도와주려고 노력했습니다
돕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인 것을 보는 것은 참으로 멋졌습니다. 가족과 접촉한 모든 사람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그들을 도우려고 했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집을 건설한 노동자들도 아기들 돌보는 것에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여기 건설 노동자들이 아기들을 안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족들도 물론 나섰습니다
맥커히 가족을 돕기 위해 나선 사람들이 자원봉사자뿐만 아니라 가족 내에서도 많았습니다.
여기 바비의 자매가 일곱 쌍둥이 중 한 명을 안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바비와 케니에게는 그들 없이는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매우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큰 언니가 큰 언니가 되다
가족 구성원들 모두가 맥커히 가족들을 도우려고 열심히 했지만,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떻게든 도우려고 노력한 특별한 가족 구성원도 있었습니다.
큰 언니인 미카일라는 아이들을 먹이고 돌보는 데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부모님의 부담을 덜기 위해 동생들을 돌보는 것이 자신의 책임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전략을 구현하다
이전에 언급한 대로, 맥커히 가족은 지출을 관리하기 위한 전략을 생각해내었고, 그것을 꽤 인상적으로 실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것을 대량 구매하여 모든 것에 돈을 아끼기도 했습니다. 또한 특별 제공 상품이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그들은 월간 지출을 월 300달러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미래형 유모차
쌍둥이 유모차를 보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맥커히 가족이 필요한 것은 아기들을 태우기 위한 4인승 유모차 2세트였습니다. 이는 이전에 아무도 본 적이 없는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동네를 걷거나 산책할 때마다, 그들의 유모차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환경 친화적으로 가기
맥커히 가족은 월간 지출을 줄이는 데에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었지만, 그들은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유기농 식품을 무상으로 구할 수 있는 방법으로써 자신들만의 과일과 채소를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뒷마당에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이용해 식료품 비용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거기서 유일하게 빠졌던 부분은 소였습니다.
정기적인 검사
딱 한 명 아기를 돌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주의가 필요한데, 7명의 아기를 돌보는 것은 그만큼의 주의가 7배나 더 필요한 일입니다.
그래서 부부는 7명의 아기들이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확실히 했습니다.
매일 건강한 아침 먹기
모든 아기들이 아침 식사를 좋아했고, 이것은 모든 아기들이 성장을 위한 건강한 음식을 필요로 했기 때문에 좋은 일이었습니다.
어떤 날이든 아기들이 아침에 무엇을 먹든지 그 먹는 음식의 양은 매우 많았습니다.
'Beautiful Peop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97년 태어난 일곱쌍둥이4 (0) | 2025.02.24 |
---|---|
1997년 태어난 일곱쌍둥이3 (0) | 2025.02.24 |
1997년 태어난 일곱쌍둥이1 (0) | 2025.02.24 |
도당산호반길, 山莊의 女人 노래비 (1) | 2025.02.14 |
‘운동권 황태자’에서 ‘강성 보수의 리더’로…김문수는 누구인가 (0) | 2025.02.11 |